(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TO1(티오원)이 새로운 시작과 함께 비주얼적 성장을 보여줬다.
TO1은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경호, 제이유, 재윤의 신규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차례로 공개된 프로필에는 개개인의 매력을 살린 스타일링과 함께 시선을 압도하는 눈빛, 다채로운 포즈 연출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드러낸 경호, 제이유, 재윤의 모습이 담겨있다.
무결점 비주얼로 담아낸 여유로움과 자유분방한 매력이 TO1만의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이끌며 세 멤버가 TO1으로서 보여줄 새로운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신규 프로필로 새로운 매력을 한껏 드러낸 경호, 제이유, 재윤은 다른 멤버들과 함께 확고히 할 TO1의 아이덴티티에 대한 궁금증 또한 증폭시켰다.
TO1은 최근 다이고, 렌타, 여정의 합류를 확정하며 9인조로 재정비를 마쳤다. 전날 새 멤버들의 프로필을 시작으로 이날 경호, 제이유, 재윤의 프로필을 연이어 공개하며 새로운 도약에 대한 기대감을 이어가고 있다.
생동감 넘치는 소년미부터 세련된 카리스마까지 담아낸 프로필로 글로벌 팬들을 단번에 사로잡은 TO1이 함께 보여줄 음악적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9인조로 멤버를 재정비한 TO1은 오는 7월 신규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사진=웨이크원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