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6:38
게임

넥슨 '커츠펠', 신규 카르마 '와일드 스피릿'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22.06.23 16:14 / 기사수정 2022.06.23 16:14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커츠펠’이 신규 크로마를 공개했다.

23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코그(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KurtzPel)’의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카르마(무기) ‘와일드 스피릿’은 거대한 전투 도끼 형태로, 다수의 적을 파괴하는 높은 공격력이 특징이다. ‘와일드 스피릿’을 활용하면 적을 공중에 띄워 연속 공격을 하거나, 도끼로 크게 내리찍어 적을 내치는 일격을 가할 수 있다. 아울러 ‘와일드 스피릿’의 마스터인 ‘라이언 우드가드’의 이야기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신규 PVP 배틀 콘텐츠인 서바이벌 모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서바이벌 모드는 2인 1팀으로 총 10팀이 참여할 수 있으며, 마지막까지 살아있는 팀이 최종 승리하는 방식이다. 상대방을 처치하면 상대가 보유한 버프를 빼앗아 자신의 체력을 회복할 수 있고, 같은 팀원끼리 부활시키는 기능이 있다.

넥슨은 ‘와일드 스피릿’ 업데이트 기념으로 7월 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와일드 스피릿’ 카르마로 플레이하면 ’AP +30%’, ‘GP +30%’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60분 누적 접속 시 ‘와일드 스피릿 액세서리 풀세트 큐브’를 지급하며, 매일 30분 접속 유지 시 재료 아이템 ‘와일드 스피릿의 교감’을 제공한다. 또한, ‘와일드 스피릿’ 카르마로 PVP 또는 PVE 30회 플레이 시, 무기 코스튬 ‘와일드 스피릿 전투도끼’ 기간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커츠펠’ 유저를 위한 ‘넥슨 플레이 이벤트’도 실시한다. 총 5가지 퀘스트에 도전할 수 있으며, 각각의 퀘스트를 달성하면 넥슨캐시를 받을 수 있다. 모든 퀘스트를 달성한 유저들은 최대 14,000원 상당의 넥슨캐시 보상을 가져갈 수 있다. 

‘커츠펠’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