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1:57
연예

'IST 新 보이그룹' ATBO, 위버스 커뮤니티 오픈…글로벌 팬 소통

기사입력 2022.06.23 12:0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IST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입점한다.

IST엔터테인먼트는 "ATBO가 금일(23일) 위버스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글로벌 팬들과 한층 폭넓은 소통을 함께한다"고 밝혔다.

앞선 20일부터 주요 SNS 채널을 연달아 오픈하며 팬들과의 대대적인 소통을 시작한 ATBO는 위버스 커뮤니티 입점을 통해 서바이벌 프로그램부터 열렬한 응원을 보내주고 있는 팬들과 한층 친밀하고 의미있는 소통을 이어나갈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ATBO는 에이핑크, 빅톤, 더보이즈, 위클리 등이 소속된 IST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으로, 카카오TV-MBN을 통해 방영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THE ORIGIN - A, B, Or What?’을 통해 데뷔 멤버 선발과정을 대중들과 공유하며 주목받은 팀이다. 오준석, 류준민, 배현준, 석락원, 정승환, 김연규, 원빈까지 최종 데뷔 멤버 총 7인으로 구성된 ATBO는 'AT the Beginning of Originality'의 약자로, 글로벌 케이팝 무대에서 그들만의 새롭고 독창적인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고 올 여름 공식 데뷔를 준비 중에 있다.

한편 위버스는 ATBO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ATBO의 위버스 커뮤니티에 ATBO의 데뷔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해시태그 (#AT_the_Beginning_of_ATBO)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미공개 친필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