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얼터너티브 R&B 아티스트 딘(DEAN)이 설립한 레이블 유윌노우(you.will.knovv)의 레이블 콘서트 ‘THE DIE IS CASTTT; Capsule live 6’가 티켓 오픈 후 전석 모두 매진 행렬을 기록했다.
오는 7월 2일 오후 6시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개최되는 ‘THE DIE IS CASTTT; Capsule live 6’는 지난 2019년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진행한 시즌 5에 이어 약 3년 만에 750석 규모의 스탠딩 공연으로 업그레이드하여 개최된다.
현재 전석 매진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시즌 6 콘서트에는 유윌노우(you.will.knovv)의 소속 뮤지션들이 대거 출연한다. 엠넷 ‘쇼미더머니10’ 출연으로 많은 이목을 받은 태버(TABBER), 싱글 ‘Slow Running’ 발표한 미소(MISO), 첫 정규 앨범 ‘RAD’를 발표한 라드 뮤지엄(RAD MUSEUM), 말든(MARLDN)까지 총 4팀이 출연을 확정했다.
특히 유윌노우의 수장 딘(DEAN)과 래퍼 JUSTHIS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 할 예정이며, 21일 오후 딘(DEAN)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본 공연에서 신곡을 공개한다는 내용을 발표하면서 스페셜 게스트로 공연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THE DIE IS CASTTT; Capsule live 6’는 7월 2일 오후 6시 용산구 이촌동에 위치한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열리며 러닝타임은 총 120분이다.
사진=엠플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