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SSG 랜더스는 스타벅스와 함께 24일부터 26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의 주말 3연전 동안 '스타벅스 데이'를 실시한다.
지난해 야구장을 방문한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타벅스 데이가 두 번째 시즌을 맞아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팬들에게 찾아온다. 행사에 앞서 지난 20일 SSG닷컴에서 독점 판매된 스타벅스 유니폼 1,000개와 모자 300개가 5분만에 모두 완판되면서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먼저, 3연전 기간 동안 개인 텀블러를 가지고 1루 광장에 위치한 스타벅스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 3,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구속측정 이벤트 부스에서는 당일 최고 구속을 기록한 남성팬 1명, 여성팬 1명을 선발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기중에는 SSG 선수가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당일 경기를 관람하는 고객 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이닝 간에는 스타벅스와 관련된 이모티콘 퀴즈, OX 퀴즈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제공하고, 스타벅스 구매 고객(사이렌 오더, 딜리버스) 및 관람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의 응원메시지와 깜짝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SSG는 "앞으로도 그룹사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신세계그룹이 가지고 있는 고객 경험에 대한 노하우와 야구단이 보유하고 있는 야구팬 문화에 대한 노하우를 활용해 야구장을 방문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사진=SSG 랜더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