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임영웅이 팬들을 위해 눈과 귀가 호강하는 ‘무지개’를 준비했다.
임영웅은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오는 24일 KBS2 ‘뮤직뱅크’, 25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무지개’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무지개’는 전회 전석 매진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선보이는 무대 중 하나로, 감성적인 목소리와 기분 좋아지는 가사, ‘춤신춤왕’으로 변신한 임영웅의 반전을 담아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콘서트 영상은 화제 속 높은 조회 수를 기록 중이며 팬들의 ‘무지개’ 방송 출연 요청도 쇄도했다.
팬들의 끝없는 요청과 호응에 보답하고자 임영웅은 이번 음악방송 출연을 결정, ‘무지개’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게 됐다.
오직 팬들을 위해 준비한 ‘무지개’를 통해 임영웅은 ‘우리 함께 가요. 행복 가득 담은 배낭 하나 메고서. 답답했던 일상과 도심을 벗어나 떠나볼래요’ 등 산뜻한 가사와 온몸이 반응하는 흥겨운 멜로디, 따라 하고 싶은 안무로 무대를 장악할 예정이다.
비주얼부터 감성, 힐링 에너지, 댄스 뭐하나 빠지지 않는 무대를 선보일 임영웅은 음악방송 출연 외에도 정규 1집 ‘IM HERO’(아임 히어로)로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고, 현재 콘서트를 통해 전국 방방곡곡 하늘색 물결을 펼치고 있다.
사진 = 물고기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