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05 11:08 / 기사수정 2011.04.05 11:08
[엑스포츠뉴스 정보] 카페 멀티화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멀티복합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델리앤젤라또'가 고품격, 고마진 멀티카페로 거듭나고 있다.
멀티복합카페의 선두주자 '델리앤젤라또'는 계절상품의 단점을 극복하면서 젤라또의 상징코드인 자연주의와 건강주의를 메뉴에 접목시켰다.
특히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 아이스크림과, 에스프레소, 생과일 주스, 바게뜨와 케익 등을 한데 어우려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들 제품은 매장에서 천연 재료로 직접 만들기 때문에 신선함과 함께 탁월한 맛을 보장, '델리앤젤라또'의 경쟁력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델리앤젤라또'에서취급하고 있는 메뉴들은 하나같이 제품 마진율이 높아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장점으로 다가가고 있다.
'델리앤젤라또'의 아이스크림은 70∼80%, 에스프레소의 경우 70%선, 델리 제품군은 40∼50% 선의 높은 마진율을 자랑한다.
또한, 국내 대부분의 가맹본부가 가맹점포 인테리어에 대해서 가이드라인을 정하고 그에 따른 획일화된 구성을 추구하지만, '델리앤젤라또'는 매장 인테리어도 본부의 기본 틀에 창업자의 개성에 따라 차별화된 분위기 연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 점도 예비창업자에게는 장점이라고 할 수도 있다.
이에 '델리앤젤라또'의 김창화 대표는 "그동안 '델리앤젤라또'는 직영점 위주로 점포를 운영했다"면서 "그동안 수많은 창업박람회에 참석과 함께 주기적인 사업설명회를 통해 델리앤젤라또 브랜드의 장점을 알렸기 때문에 올해 전국적으로 많은 가맹점 개설을 낙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델리앤젤라또'는 인천 송도 신도시점, 이천 신하점, 충남계룡엄사점, 부천대점이 새로 오픈했으며, 또한 부산광복점, 동해점, 울산신정점, 안양점, 목동점, 부산광안리점, 종로3가점이 오픈 예정이다.
(창업문의: ☎ 02-584-3871)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