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7:19
연예

갓세븐 영재, 오늘(21일) 미니 2집 'SUGAR' 발매…전곡 작사·작곡·편곡

기사입력 2022.06.21 09:1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GOT7(갓세븐) 영재의 신곡 ‘SUGAR’가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영재는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UGAR’를 발표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동을 재개한다.

‘SUGAR’는 다채로운 음악 안에 다양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은 앨범으로,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SUGAR’는 긴장감 넘치는 기타 사운드에 트렌디한 드럼이 어우러진 댄스 팝으로, 영재만의 스위트하고 담백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타이틀곡 외에도 아날로그 느낌의 기타 사운드와 청량한 비트가 어우러진 Pop R&B ‘Focus’, 힙합 비트 위에 감미로운 EP 사운드와 스트링이 조화를 이루는 ‘Crema’, 사랑의 설레는 감정을 따스하면서도 달콤한 분위기로 표현한 ‘Nothing’, 사랑이 깨지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을 호소력 짙은 울림으로 전하는 ‘With You’까지 다채로운 음악적 스타일로 구성됐다.

영재는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감성은 물론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다시 한번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여심을 저격하는 감미로운 보이스가 한 여름밤의 로맨틱한 감성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영재는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시크하고 성숙미 넘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앨범 전곡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영재(작가명 Ars)가 선보일 음악과, 자신만의 매력으로 채워낼 타이틀곡 ‘SUGAR’의 무대에 대한 궁금증 역시 증폭시키고 있다.

새로운 변화를 예고한 영재를 향한 대중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그의 미니앨범 ‘SUGAR’는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써브라임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