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4:01
게임

'수라의 서', CBT 성황리 종료…모든 이용자에 황진이 캐릭터 지급

기사입력 2022.06.20 16:21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수라의 서’가 모든 이용자에게 황진이 캐릭터를 지급한다.

20일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피로제로 힐링 RPG ‘수라의 서’의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Closed Beta Test)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수라의 서’는 지난 14일부터 게임 콘텐츠 선공개와 함께 이용자 의견 수렴을 목적으로 CBT를 실시했다. 안드로이드 기기를 사용자 모두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었던 이번 CBT에서는 이용자 간에 다양한 의견이 오고 갔다.

동양풍 배경과 캐릭터에 대한 호평이 가장 많았으며, 앞으로의 게임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도 확인할 수 있었다.

동양을 배경으로 하는 게임답게 ‘수라의 서’는 출시와 함께 국내 한정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카리스마 넘치는 홍길동, 아름답고 지적인 기생 황진이, 전설적인 검사 백동수를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출시 시점에서는 모든 이용자에게 황진이 캐릭터를 선물할 계획으로, 황진이는 특별하고 높은 능력을 보유한 캐릭터이다.

또한, ‘수라의 서’는 지난 14일 첫 번째 아이템 코드 ‘pretastesura1’을 시작으로 ‘1,000회 뽑기 수집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9개의 아이템 코드를 모두 수집 시 최대 1,000회 뽑기 기회를 제공한다.

공식 페이스북 및 네이버 라운지 가입 후, 각기 다른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8개의 코드를 수집하여 각각 100개의 모집령이 들어있는 보물상자를 획득하는 방식이며, 200개 모집령이 든 마지막 한 개의 아이템 코드는 정식 출시 후 게임에 접속해서 받을 수 있다.

‘수라의 서’는 동양적인 판타지와 깊이 있는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작년 11월 출시 후 아시아 시장에서 이용자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으며, 매력 넘치는 영웅과 놀라운 퀄리티로 구현된 일러스트, 감동적인 스토리, 다양한 방식의 콘텐츠로 가득하다.

각기 다른 외형과 캐릭터를 가진 100여 명의 영웅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가운데, 6개의 속성과 특성, 기술을 이용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자신만의 육성과 조합을 통해 메인 스토리와 자원을 획득하는 ‘천기루’ 콘텐츠, PVP와 GVG 등 다양한 방식으로 좋아하는 콘텐츠에 몰입해 즐길 수 있다.

한편, ‘수라의 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시선게임즈코리아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