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4:42
스포츠

키움, 16일 두산전 ‘SGC 데이’ 행사 진행

기사입력 2022.06.15 15:34

박윤서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윤서 기자) 키움히어로즈가 16일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두산베어스와 경기에 ‘SGC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경기 전 B 게이트 내부 복도에서 SNS 이벤트 ‘no플라스틱 yes글라스’를 진행한다. 참여 순서에 따라 300명에게 글라스락 해피패밀리머그를 증정한다.

경기 중에는 ‘SGC퀴즈퀴즈 이벤트’, ‘SGC댄스타임’, ‘SGC럭키글라스’등의 이닝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팬에게 선물한다. SGC 데이를 맞아 시구는 SGC이테크건설 토건팀 우윤아 사원, 시타는 SGC이테크건설 견적팀 조재형 사원이 한다.

이날 시구를 하는 우윤아 사원은 “신입사원 대표로 시구를 하게 되어 영광이다. 보기만 했던 자리에 실제로 선다고 생각하니 떨린다. 키움히어로즈의 건승을 바라며 응원을 담아 던져보겠다”고 말했다. 시타자 조재형 사원은 “SGC 데이를 맞아 시타를 맡게 되어 영광이다. 키움히어로즈의 승리와 저희 SGC이테크건설의 밝은 앞날을 기원하며 시타에 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SGC에너지는 신재생에너지 기반의 집단에너지사업 선두주자로 이산화탄소 재활용을 통한 기후변화 대응에 앞장서고 있다. SGC이테크건설은 케미칼과 건설의 전문성을 보유한 플랜트 사업의 강자로 주거브랜드 더리브(THE LIV)를 통한 주택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SGC솔루션은 세계최초 내열강화유리 밀폐용기 '글라스락'을 보유하고 있으며, 새로운 아이템 발굴을 통한 안정적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박윤서 기자 okayby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