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서인국이 5년 만에 가수로 돌아와 감미로운 음색을 뽐냈다.
서인국의 새 싱글 'LOVE&LOVE(러브 앤 러브)'가 14일 오후 6시 발매됐다.
타이틀곡 'MY LOVE (FEAT. RAVI)(마이 러브)'는 심플하면서 중독성 강한 피아노 리프, 재즈 풍의 기타라인이 어우러진 R&B 곡이다.
서인국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곡에 래퍼 라비가 피처링에 참여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잔잔한 분위기의 곡에 더해진 보컬과 랩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또한 "My love My love 혹시 알고 있나요 / 그대 없이 나는 / 하루조차 견딜 수 없어요 / By your love By your love / 살아갈 이유는 그대죠" 등 상대를 향한 달콤한 가사도 인상적이다.
5년 만에 본업으로 컴백한 서인국은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해 그간 쌓아온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는 애틋한 눈빛 연기와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 몰입감을 안겼다.
한편, 서인국의 'LOVE&LOVE'는 사랑이 갖고 있는 여러 가지 감정들을 함축해 담은 앨범이다. 희극(Comedy)과 비극(Tragedy)이 공존하는 복잡 미묘한 사랑의 느낌들을 절제된 표현으로 녹여냈다. 타이틀곡 'MY LOVE' 외에도 서인국이 작사에 참여한 팝 장르의 곡 '질리지 않는 노래 (BE MY MELODY)'가 수록됐다.
사진=서인국 'MY LOVE' 뮤직비디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