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같은 날 지드래곤과 제니의 샤넬 화보가 공개됐다.
13일 패션지 '보그 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파리, 낭만, 도취, 환희, 저항 그리고 지디"라는 글과 함께 지드래곤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7월호 두 번째 커버"라고 덧붙여 해당 사진이 '보그 코리아' 7월호에 실릴 것임을 알렸다.
사진 속에는 명품 브랜드 샤넬 아이템을 착용하고 있는 지드래곤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진한 아이 메이크업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꽃을 입에 문 모습으로 몽환적이면서도 퇴폐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브로치, 목걸이, 독특한 디자인의 입술 피어싱 등을 착용해 화려함을 더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해 소속사 식구 블랙핑크 제니와 두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의 연애가 기정 사실화된 가운데 지난달 21일 제니가 지드래곤의 SNS 계정을 '언팔로우' 하면서 결별설이 불거졌다.
샤넬의 하우스 앰버서더로 활동해 온 두 사람. '보그 코리아'에서 지드래곤의 화보가 공개되기 앞서 패션지 'W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 계정엔 제니의 샤넬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 속 제니는 곰인형에 둘러쌓인 채 아찔한 각선미를 뽐내고 있다. 보울러 햇을 착용하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두 사람이기에 이들의 행보에 세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사진 = 보그 코리아, W코리아 인스타그램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