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5:01
연예

홍민기-이지현, ‘집에 가기 싫어서’ 포스터 공개…17일 첫 방송 [공식]

기사입력 2022.06.11 13:4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11일 와이낫미디어는 새 드라마 '집에 가기 싫어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집에 가기 싫어서'는 집에 가기 싫은 윤슬(이지현 분)과 군대 가기 싫은 한빛(홍민기 분)의 거제 여행에서 벌어지는 우정 파괴 로맨스를 그린다. 거제시 곳곳의 감성적인 풍경과 그 속에서 싹트는 설렘을 엿볼 수 있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다양한 웹예능과 웹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알린 홍민기와 첫 연기에 도전하는 신예 이지현의 그림 같은 비주얼과 풋풋한 매력이 어떤 케미를 만들어 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인생 사진 명소로 알려진 거제 근포땅굴에서 서로 마주 보고 있는 윤슬과 한빛. 두 사람의 실루엣엔 표정이 드러나지 않아 과연 두 사람이 서로를 어떤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우리 여행 갈래?'이라는 문구는 둘의 관계에 대한 설렘을 배가시키며 극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치솟게 만든다.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 거제식물원(정글돔), 근포땅굴, 학동흑진주몽돌해변, 장승포차, 장승포소망길 등 거제의 명소를 배경으로 처음 시도되는 로맨스 드라마 '집에 가기 싫어서'는 오는 6월 17일 유튜브 ‘콬TV’ 채널에서 첫방송된다.

한편, '집에 가기 싫어서'는 와이낫미디어가 제작하고 거제시와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가 제작지원한다.

사진 = 와이낫미디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