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임창정의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 대전 티켓이 오픈된 가운데 전체 티켓 판매율 1위를 기록했다.
임창정의 ‘MULTIVERSE’ 대전 공연은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0일 오후 2시 오픈된 가운데 예매 시작과 동시에 빠르게 판매되며 판매 점유율 10.9%를 기록, 뮤지컬과 콘서트, 연극 등을 합친 전체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콘서트 부문에서는 이날 오후 4시 30분 기준 점유율 28.9%를 기록하면서 ‘MULTIVERSE’의 압도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임창정의 ‘MULTIVERSE’ 대전 공연은 7월 23일 오후 6시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음악과 연기를 넘나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인 임창정은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를 통해 가수 임창정의 모습과 배우, 아빠, 인생 상담가, 프로듀서까지 총 다섯 명의 임창정으로 관객을 만난다.
특히 임창정은 약 3년 만에 콘서트를 개최하는 만큼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블록버스터급 무대를 비롯해 다채로운 코너를 예고한 가운데, 임창정은 주체할 수 없는 끼와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관객과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임창정의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는 오는 6월 18일 전주를 시작으로 25일 안양, 2일 일산, 9일 대구에서 진행된다. 23일 대전을 거친 임창정은 오는 8월 13일 창원에서도 공연을 이어가며 레전드 무대를 매월 갱신할 예정이다.
사진=제이지스타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