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9:01
연예

ITZY 예지·류진, '믹스앤맥스' 출격…"함께라서 더 자신감 넘쳐"

기사입력 2022.06.09 14:15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ITZY(있지) 예지와 류진이 M2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의 'MIX & MAX'(믹스앤맥스)에 출격해 환상 호흡을 선보인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지난 8일 오후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공식 유튜브 채널에 'MIX & MAX' 두 번째 주인공 ITZY 예지와 류진의 스포트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류진과 예지는 "이번에 선보일 퍼포먼스는 Bebe Rexha(비비 렉사)의 'Break My Heart Myself'(브레이크 마이 하트 마이셀프)로, 영화 '터미널'에서 영감을 받아 스토리 전개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구성했다"고 소개했다. 오랜 시간 함께 호흡을 맞춰온 두 멤버는 "둘이서 준비한 무대라 그런지 혼자일 때보다 더 자신감이 넘친다", "함께라서 욕심낼 수 있었고, 앞으로도 멋진 기록을 남기며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며 서로를 향한 믿음과 당찬 각오를 밝혔다. 선공개된 퍼포먼스에서는 예지와 류진의 페어 안무부터 디테일한 표정 연기까지 핵심 포인트를 미리 확인할 수 있어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MIX & MAX'는 두 명의 K팝 아티스트가 파트너가 되어 특별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채널의 새 콘텐츠다. 완벽한 조합을 자랑하는 예지와 류진의 퍼포먼스 영상은 오는 11일 베일을 벗고, 무대 비하인드와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상은 18일 공개된다.

ITZY가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채널에서 공개한 여러 퍼포먼스 영상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 3월 공개된 예지의 단독 퍼포먼스 영상은 지난달 25일 기준 'Artist Of The Month'(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 영상 최초로 유튜브 4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8월과 11월 공개된 채령과 류진의 단독 퍼포먼스 영상 역시 9일 오후 12시 기준 조회 수 1603만 뷰, 1923만 뷰를 넘기고 2000만 뷰를 목전에 두고 있다. 'BE ORIGINAL'(비 오리지널) 시리즈를 통해 공개된 'WANNABE'(워너비), 'Not Shy(낫 샤이)',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 'LOCO'(로꼬) 총 4편의 단체 퍼포먼스 영상은 같은 시간 기준 조회 수 총합 1억 5966만 건을 기록 중이다.

한편 ITZY는 오는 7월 15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미니 5집 'CHECKMATE'(체크메이트)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지난 6일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필름에서 멤버들은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카리스마를 뿜어냈고, 해당 영상은 공개 당일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4위를 기록했다. ITZY는 팬들의 만족도를 높일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고 컴백 당일 트위터 블루룸과 Mnet 컴백 스페셜로 국내외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8월부터는 전 세계 팬들이 기다려온 첫 번째 월드투어를 전개한다. 8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10월 26일(이하 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 29일 피닉스, 11월 1일 달라스, 3일 휴스턴, 5일 애틀랜타, 7일 시카고, 10일 보스턴, 13일 뉴욕까지 미국 8개 도시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이들은 향후 콘서트 개최 지역을 추가로 발표하고 더 많은 글로벌 믿지(팬덤명: MIDZY)와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