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0:16
연예

'베어 더 뮤지컬' 연습실 영상 공개 "15일 2차 티켓 오픈"

기사입력 2022.06.09 11:0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베어 더 뮤지컬' 측이 연습실 영상을 공개했다.

'베어 더 뮤지컬' 측은 8일 유튜브 SHOWPLAY 채널을 통해 'Epiphany', 'Best Kept Secret', 'Confession', 'Bare', 'Wonderland' 등 다섯 개의 연습 영상을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이 만들어내는 화음과 군무가 담겼다. 출연 배우들의 팀워크를 엿볼 수 있다.

'Epiphany', 'Confession', 'Wonderland' 넘버에서는 역동적인 안무와 각 캐릭터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Best Kept Secret'에서는 윤석호와 윤승우의 맑은 음색을 들을 수 있다. 피터와 제이슨의 사랑에 대한 고민과 갈등을 보여준다,

피터와 제이슨의 어긋난 사랑을 노래하는 'Bare'는 박정원의 풍부하고 매력적인 음색, 유현석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애절하고 섬세하게 감성을 전달한다. 여기에 다른 넘버 영상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22일 개막을 앞둔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15일 오후 1시부터 2차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 티켓 오픈에서는 오는 7월 19일부터 8월 7일까지 총 24회차 공연을 예매할 수 있있다.오는 27일까지 예매 시 2차 조기예매 할인 혜택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다.

'베어 더 뮤지컬'은 락, 팝 발라드, 가스펠, 소울풀한 음악으로 이루어진 넘버와 캐릭터의 심리를 감각적이고 세련되게 풀어낸 대담한 가사가 눈에 띄는 뮤지컬이다.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22일부터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한다.

사진= 쇼플레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