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트랙리스트를 오픈하며 신보 기대감을 높였다.
서인국은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앨범 'LOVE&LOVE(러브 앤 러브)'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MY LOVE (FEAT. RAVI)(마이 러브)'와 함께 '질리지 않는 노래 (BE MY MELODY)'까지 두 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MY LOVE (FEAT. RAVI)'는 라비가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서인국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함께 후반부 라비의 랩이 곡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 수록곡 '질리지 않는 노래 (BE MY MELODY)'는 서인국이 작사에 이름을 올려 의미를 더했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은 서인국 소속 프로듀싱팀 서씨네가 전곡에 참여하는 등 서인국이 모든 제작 과정을 이끌며 한층 성숙한 음악을 담아냈다. 여기에 박효신 '야생화'의 작사가 김지향, 서인국의 '웃다 울다', '너 라는 계절' 등의 작곡가 서정진이 참여해 웰메이드 앨범을 완성했다.
서인국은 전작 '함께 걸어', 수록곡 'Mint Chocolate (Feat. 40)'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보컬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았다. 이후 5년 만에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돌아오는 서인국이 새 싱글 'LOVE&LOVE'를 통해 어떤 감성과 메시지를 전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서인국의 새 앨범 'LOVE&LOVE'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아에르뮤직 제공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