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1:57
연예

'음악중심' 강다니엘, 출연 없이 1위…빅톤·라잇썸·조유리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2.06.04 16:2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강다니엘이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는 6월 첫째주 1위 후보로는 강다니엘의 'Upside Down', 세븐틴의 'HOT', 싸이의 'That That'이 올랐다.

1위 트로피의 영광은 강다니엘이 차지했다. 강다니엘은 허리디스크 진단으로 인해 컴백 스케줄을 대다수 취소한 상태다.

이날 '음악중심'에서는 다양한 컴백 무대가 이어졌다. 라잇썸은 첫 번째 미니 앨범 'Into The Light'의 타이틀곡 'ALIVE'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라잇썸은 파워풀한 칼군무와 안정적인 라이브로 눈길을 끌었다.

빅톤은 미니 7집 'Chaos(카오스)'의 타이틀곡  'Stupid O'clock'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빅톤은 섹시한 퍼포먼스와 비주얼로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유리는 첫 번째 미니앨범 '오프스 넘버 22 와이 왈츠 (Op.22 Y-Waltz : in Major)'의 'Opening'과 타이틀곡 '러브 쉿!' 무대로 컴백,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전했다. 조유리는 이날 스페셜 MC로 활약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기도 했다.

한편 '음악중심'에는 빅톤, 조유리, 원어스, BVNDIT, 싸이퍼, 라잇썸, CLASS:y, YOUNITE, NINE.i, TNX, 승국이, 화연이 출연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