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버가부(bugAboo)가 달콤하면서 짜릿한 신보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버가부(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는 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POP'의 디지털 커버 이미지를 공개, 컴백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버가부만의 '달콤 짜릿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커버 이미지 속에는 멤버들의 걸크러시함이 가득 담겨있는가 하면, 앞서 오픈된 콘셉트 포토와는 또 다른,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사진으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번 커버 이미지 속 여섯 멤버들은 부드럽지만 강렬한 눈빛을 장착한 것은 물론, 판타지 요소가 가미됐던 전작 'bugAboo'와는 180도 달라진 스트릿한 매력을 선사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데뷔곡 'bugAboo'로 누구에게나 무한한 잠재력이 있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했던 버가부는 이번 신곡 'POP'을 통해서도 다시 한번 신선한 세계관을 전하며, 올여름 K팝을 이들만의 매력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데뷔 약 한 달 만에 틱톡 조회수 총 1억 8천만 뷰를 돌파하며 Z세대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버가부의 두 번째 싱글 'POP'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이지스타, A TEAM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