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드래곤빌리지 M'이 글로벌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 하이브로는 자사의 수집형 RPG '드래곤빌리지 M : 전투형 RPG'의 신규 글로벌 서버를 오픈하며 역대급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래곤빌리지 M'은 1,000마리 이상의 개성 넘치는 드래곤들의 전략적인 조합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하며 2017년 출시한 이후로 꾸준한 글로벌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수집형 RPG이다.
하이브로가 준비한 역대급 혜택 이벤트는 30일부터 6월 19일까지 21일간 진행되며, '드래곤빌리지 M'의 인기 이벤트인 '죄악의 화신 토벌 작전'의 통합랭킹으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애플 맥북 프로 14인치, 2등 당첨자에게는 애플 아이패드 미니 6세대, 3~5등 당첨자에게는 뱅앤울룹슨 베오플레이 EG를 증정한다.
아울러 하이브로는 많은 유저들의 이벤트 참여를 위해 색다른 순위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7위, 10위, 20위, 30위 그리고 글로벌 서버 출시일인 530위에게 삼성 갤럭시 버즈2(펩시 컬래버레이션)를 수여한다.
하이브로 관계자는 "글로벌 유저들에게 받은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경품 이벤트 외에도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 모두의 육성에 필요한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주사위 이벤트,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빌리지 M'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하이브로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