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9:40
연예

밴드 레이지본, 오늘(30일) 새 싱글 ‘이보게나’ 발표…응원 메시지

기사입력 2022.05.30 09:1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레이지본(Lazybone)이 신곡 ‘이보게나’로 응원과 위로를 선사한다. 

레이지본은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이보게나’를 발매한다.

신곡 ‘이보게나’는 ‘당신의 인생은 아름답다’라는 주제로 불안함은 모두 강물처럼 흘러갈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즐거운 시간보다 힘든 시간이 더 많은 삶 속에서 스스로를 압박하며 결과를 향해 쉴 새 없이 달려가는 지치고 불안한 이들에게 응원을 선사하는 곡이다.

특히 레이지본은 ‘이보게나’를 통해 ‘웃을 땐 웃고 눈물 나면 울고 털어버리라. 당신은 그 울고 웃는 이야기의 주인공이고 그 이야기는 아름답다. 그 모든 게 당신의 날이다’라는 코끝 찡한 메시지를 특유의 밝은 멜로디와 함께 녹여내며 귀를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앨범 커버 이미지 또한 레이지본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아냈다. 맑은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환하게 웃고 있는 레이지본은 곡의 색깔을 한층 더 분명하게 완성하며 리스너들에게 진심 어린 공감과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레이지본은 지난 1997년 결성돼 꾸준한 음악 행보를 이어왔으며 최근 준다이(보컬), 임준규(기타), 김석년(드럼), 정태준(베이스) 4인조로 팀을 재정비했다. 노브레인, 크라잉넛과 함께 국내 인디 1세대를 대표하는 밴드로 올해 데뷔 25주년을 맞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레이지본의 새 디지털 싱글 ‘이보게나’는 오늘(30일) 정오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록스타뮤직앤라이브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