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1:03
연예

'별똥별' 이상엽, 훈남 검사로 특별출연…오늘(27일) 방송

기사입력 2022.05.27 13:0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이상엽이 '별똥별'에 특별 출연해 강렬한 신스틸 활약을 펼친다.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은 ‘별(STAR)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이란 뜻으로,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뒤에 가려져 있던 대환장 연예계를 유쾌한 웃음으로 담아내며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한편, 박정민-서이숙-윤병희-김슬기-이기우-강기둥-이상우-채종협-오의식-송지효 등 빛나는 카메오의 활약으로 빈틈없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 가운데 ‘별똥별’ 측이 27일 방송되는 11회에 깜짝 등장하는 배우 이상엽의 현장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공개된 스틸 속 이상엽은 세련된 수트핏과 날렵한 턱선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아가 책상 앞에 앉아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는 이상엽의 예리한 눈빛에서 지적인 매력이 폭발해 여심을 뒤흔든다. 이처럼 스틸만으로도 날 선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이상엽이 ‘별똥별’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 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그런가 하면 이상엽은 극중 ‘영 앤 스마트’ 매력을 뽐내는 훈남 검사로 변신해, 스타포스엔터 고문변호사 ‘도수혁’ 역의 이정신과 호흡을 맞출 예정. 과연 하루도 바람 잘 날 없는 연예계 최전선에서 검사로 등장하는 이상엽이 어떤 사건 사고에 휘말릴지 궁금증이 모인다. 또한 이상엽은 극중 9 to 6를 지향하고 공사 구분이 확실한 이정신의 캐릭터를 능가하는 칼 같은 면모를 뽐낸다는 후문. 이에 이상엽과 이정신의 연기 호흡에도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은 27일 오후 10시 40분에 11회가 방송된다.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