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오디션'이 경험치 증가 효과가 장착된 액세서리를 출시했다.
한빛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유저들의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오디션'은 지난 26일 점검을 통해 액세서리 신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특히 착용시 게임 플레이로 획득하는 경험치량을 고정 수치만큼 증가시켜주는 손 액세서리가 포함됐다.
신규 손 액세서리는 '오늘 밤을 불태우는 게임 준비물'이라는 콘셉트로 에너지 음료와 무선 키보드를 양손에 장착하는 형태로 출시됐다. 경험치 증가 효과가 기본 장착된 액세서리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다. 기존에는 메이크업을 통해 액세서리에 경험치 증가 효과를 부여할 수 있었다.
'오디션'에서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하는 방법은 이밖에 버닝타임 플레이, 2배 아이템 사용, 경험치 펫과 단상 적용, 헤어·상의·하의·신발 '퍼퓸' 인챈트 등이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경험치 액세서리를 통해 유저들이 레벨업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더욱 즐겁게 플레이 하실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유저 친화적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오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사진=한빛소프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