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6:30
게임

’신삼국:명장’, 글로벌 사전등록 실시…사전등록자에게 다양한 선물 제공

기사입력 2022.05.26 12:00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신삼국:명장’이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26일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SLG ’신삼국:명장’의 글로벌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삼국:명장’은 삼국지 세계관 속에서 명예를 높이고 세력을 확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공방전을 펼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3D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그래픽 퀄리티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자랑한다.

또한 ‘장수의 병종 선택’, ‘3X3 진형 배치’, ‘지휘 전술’ 등의 콘텐츠와 전술 플레이가 요구되는 ‘통로 시스템’까지 더해져 전략 게임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사전등록은 한국과 대만, 동남아시아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등록 참가자 전원에게는 ‘손상향’ 효마대희 스킨 등 풍성한 보상을 선물하고, 신청자가 글로벌 합산 목표 인원수를 돌파하면 지역별 한정 스킨(삼국정립) 3종 중 1종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각 마켓에서 사전등록을 마친 이용자는 금폐, 동폐, 시경(A급 보물) 등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선전포고 이벤트’를 실시, 참가만 해도 ‘병학서’ 500개, ‘초현령’ 3개, ‘금폐’ 200개를 지급하며, 이 중 100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 권을 제공한다.

사진=디엔에이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