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트릭스터M'에 '환영학원'의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25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월드 던전 ‘환영학원’의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환영학원은 같은 월드 내 서버 이용자가 하나의 던전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월드 콘텐츠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 ‘기계실’과 신규 보스 몬스터 ‘매드 레이’를 만나볼 수 있다.
매드 레이를 처치한 이용자는 ‘진홍의 해머(신규 클래스 ‘폴라’ 전용 전설 무기), 암흑천사의 날개, 가시장미관, 카오스 드릴’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트릭스터M은 ▲이용자 편의를 위해 환영학원 입장시간을 개편하고(21시~24시 입장 가능) ▲’매드 레이의 메모, 매드 레이의 논문’ 등 신규 아카데미 자격증 재료 아이템도 추가했다.
트릭스터M은 이용자 시상식 ‘골든 드릴 어워드’를 27일 개최한다. ▲트레저스팟 최다 발견, 성장 앰플 최다 사용 등 이색적인 기록을 남긴 이용자를 위한 ’스페셜 히어로(Special Hero)’ 부문과 ▲최고 레벨 75 최초 달성, 보스 몬스터 최다 처치 등 최고의 활약을 보여준 이용자에게 수여하는 ’레전더리 히어로(Legendary Hero)’ 부문이 있다.
레전더리 히어로 부문 수상자에게는 개별 커스터마이징해 특별 제작된 홀로그램 피규어를 선물한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