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8:15

'국제 웰빙건강·의료 박람회', 내달 7일 부산서 개최

기사입력 2011.03.30 10:16

라이프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라이프팀] 메세코리아가 지난 29일 "부산 유일 종합 건강 박람회 '2011 국제 웰빙건강·의료 박람회'가 부산광역시,부산시병원회,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 한국제약협회, 부산광역시물리치료사회, 한국바이오협회후원으로 오는 4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부산 BEXCO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우리가족의 소중한 건강을 위한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2011 국제 웰빙건강·의료 박람회는 지역 대학병원과 유명 종합병원들의 무료건강검진과 건강강좌 개최로 부산 지역 의료기관의 우수성 홍보를 통해 역외 환자 유출을 막고 오히려 역외 환자 유입에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웰빙관에서는 친환경/유기농 농식품을 비롯해 건강기능 식품, 우수하고 좋은 우리 삼을 한자리에서 선보일 '인삼특별전'을 따로 마련해 건강식품들에 관한 정보 및 제품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경성대학교 산학협력단 고령친화이지라이프RIS사업단과 경기과학기술진흥원, 경기 의약연구센터 참여로 우수한 의료기기, 실버용품, 재활의료기, 고령친화의료기기 등을 엄선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2011 국제 웰빙건강·의료 박람회(IWIM2011)' 사무국 관계자는 "예방과 치료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직접 보고, 듣고, 느끼게 해주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이며 건강에 대한 올바른 정보제공을 통해 참가자와 참여 업체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박람회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의료산업과 더불어 건강식품 및 웰빙 산업의 동반활성화 도모함으로써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 장이 될 본 박람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iwimexpo.co.kr), 박람회사무국(051-740-770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C) 메세코리아 제공] 



라이프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