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20일 뉴버스(Nuverse)는 주식회사 세가와 주식회사 Colorful Palette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리듬게임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정식 서비스 개시와 함께 이를 기념하는 PV 영상을 공개한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는 ‘현대의 일본’과 마음에서 태어난 신비한 장소인 ‘세카이’를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리듬게임이다.
‘세카이’는 ‘하츠네 미쿠’를 비롯해 버추얼 싱어 일행을 만날 수 있는 장소로 이곳에서 'Tell Your World' 등의 보컬로이드(VOCALOID) 명곡을 리듬게임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유저는 스테이지에서 완성도 높은 노트 디자인을 비롯해 3D 뮤직비디오, 실제 조작에 맞춰 움직이는 캐릭터를 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시각과 청각을 모두 만족시켜주는 양질의 리듬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EASY’부터 ‘MASTER’까지 다섯 가지로 세분화된 난이도 덕분에 리듬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부터 이미 리듬게임 최상급의 실력자 모두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다.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는 지난 15일부터 진행한 새로운 추첨 이벤트인 ‘프로세카’ 한국 여행을 20일까지 진행한다.
‘하츠네 미쿠’가 ‘세카이’의 각 유닛 멤버 중 한 명과 한국을 여행하는 사진을 보고 댓글로 장소를 맞히면 추첨으로 멤버들이 여행지에서 직접 보낸 엽서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공식 커뮤니티인 카페 내 해당 이벤트에는 많은 관심이 집중되면서 지금도 화제가 되는 중이다.
사진=뉴버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