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7:28
게임

검은사막, '검사감사' 이벤트 시작…역대급 보상 쏟아진다

기사입력 2022.05.18 15:38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검은사막이 직접 서비스 3주년을 맞아 한달 간 축제를 개최한다.

18일 펄어비스 측은 검은사막 사냥터 보상과 아이템 획득 개선 업데이트, 국내 직접 서비스 기념 대규모 축제 '검사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모든 사냥터의 전리품 및 아이템 획득 시스템을 개선했다. 추천 공격력을 기준으로 각 사냥터별 특징을 명확히 부여해 이용자는 목표에 따라 사냥터를 선택할 수 있다.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혜택을 가문 명성과 거래소 수령액, 생태 지식 점수를 통해 추가 획득이 가능하도록 확장했다. 

이용자는 '동행의 인장 이벤트'를 통해 5월 31일까지 사냥, 채집, 낚시 도전과제 수행 시 8세대 황금마, 생활 경험치 이전권, 그믐달 거래 우대권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특정 시간에 ▲전투 경험치 530% ▲기술 경험치 100%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50% 핫타임 버프도 받는다. 이 외에 별도 도전과제를 통해 '530 케이크'를 획득해 추가 버프 효과까지 누릴수 있다.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5월 19일부터 6월 15일까지 '검사감사'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주차별로 접속일에 따라 ▲발크스의 조언 ▲[이벤트] 진귀한 준마 훈련 상자 ▲[이벤트] 강화 지원 상자 II ▲클래식 반려동물 선택 상자 등을 제공한다. 신규 이용자와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별 도전과제 이벤트도 연다. 

매주 금요일 검은사막을 즐기며 경품도 얻을 수 있는 '검사데이' 이벤트를 23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간 매일 연다. '검사데이' 특별 이벤트 경품은 ▲마샬 스피커 ▲커피 머신 ▲스틸시리즈 게이밍 기기 등이 준비됐다.

김재희 검은사막 총괄 PD는 "국내 직접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모험가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축제를 준비했다"며 "기존 모험가분들과 신규, 복귀 모험가분들을 위한 역대급 보상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축제 기간을 다 함께 즐겨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사진=펄어비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