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1:27
게임

위메이드,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 사전 테스트 진행…'19일부터 22일까지'

기사입력 2022.05.17 16:50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미르M' 사전 테스트가 진행된다.

위메이드는 자사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의 사전 테스트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고 밝혔다.

이번 '미르M' 사전 테스트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위메이드는 사전 테스트를 앞두고 '미르M'의 새로운 CM을 소개하는 신규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 다운로드 일정을 알렸다. 게임 속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이면서 신작 '미르M'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영상에서는 새로운 CM이 '미르M'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살짝 공개함과 함께, 사전 테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쿠폰을 담고 있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오는 18일부터 안드로이드와 PC를 통해 '미르M'을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사전 테스트에 참여하고 설문에 응한 이용자에게는 본 게임을 위한 강력한 특별 아이템 패키지, ‘대륙의 개척자’가 주어진다.

한편, 정식 출시를 앞둔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의 사전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위메이드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