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클럽 엠스타'가 이벤트를 열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PC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엠스타 봄꽃 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장미꽃’을 모으면 획득 개수에 따라 ‘20캔디’, ‘로맨틱 플라워링’, ‘플라워 선샤인 말풍선’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장미꽃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주말에 낚시 콘텐츠에 참여하면 ‘구미베어 체어’를 얻을 수 있는 ‘봄꽃 축제 낚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와 함께 6월 2일까지 매주 5일 연속으로 게임에 접속만해도 ‘첫사랑의 벚꽃나무’, ‘플라워 팔찌 선택 상자’, ‘봄바람 그네 의자(화이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모든 출석 미션 달성 시 ‘50캔디’를 얻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대상 출석 이벤트를 통해 홈 가든 관련 아이템, 낚시 관련 아이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PC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 모드 및 소셜 콘텐츠 등을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