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랑그릿사'에서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13일 즈룽 게임즈(Zilong Game Limited)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판타지 소재의 모바일 SRPG ‘랑그릿사’ 3.0 버전을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랑그릿사’는 지난 11일부터 메인 스토리 제3부가 시작되는 3.0 버전에 돌입했다. 3.0 버전에서는 SSR 등급 신규 캐릭터 ‘베르너 폰 에길’, ‘마리안델’, ‘웨탐’, 자신의 도시를 건설할 수 있는 신규 컨텐츠 ‘부유 도시’, 그 밖에도 신규 전용 장비, 스킨, 병종, 피규어 등이 업데이트됐다.
‘랑그릿사’는 3.0 버전 업데이트와 함께 인게임 및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3주년 이벤트를 시작했다.
인게임에서는 이벤트 기간 누적 로그인 일수에 따라 ‘한정 액자 - 3주년 기념’ 등 보상을 지급하는 ‘영광스러운 찬가’, ‘운명의 문’ 도전 횟수를 2배로 늘린 ‘전설의 문’, 게임 접속을 인증하면 크리스탈을 제공하는 ‘공유 이벤트’, 총 누적 로그인 일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주는 ‘모험가의 노래’ 이벤트를 시작했다.
또한, 친구를 초대하면 스킨 보상을 지급하는 ‘여정에서의 우정 테스트’ 이벤트와 친구와 같이 미션을 완성해 보상을 획득하는 ‘부유 도시에서 온 초대장’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공식 카페에서는 ‘HAPPY 3rd ANNIVERSARY - 3주년 기념사진을 함께 찍어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랑그릿사’는 로그인만 해도 3주년 기원 이벤트 누적 응원 50만 달성 보상인 골든 티켓 10장을 비롯해 풍성한 보상을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하고 있다.
즈룽 게임즈 관계자는 “랑그릿사 3.0 버전 업데이트 맞춰 3주년 이벤트를 시작했다”라며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보상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놓치지 않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오랫동안 즐거움을 드리는 장수 게임으로서의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을 테니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사진=즈룽 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