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22/0511/1652243534387759.jpg)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이진호가 손담비의 결혼에 대해 입을 열었다.
10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 업로드 된 "멘탈갑? 손담비가 당당하게 방송하는 이유 이규혁 재력 가짜 수산업자 사건 전말" 영상에서는 이진호가 손담비의 결혼에 대한 비하인드를 풀어냈다
이진호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하는 손담비와 이규혁을 두고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씁쓸했다"는 이야기를 남겼다. 방송을 통해 지난 취재에서 말했던 이야기를 확인 받았다. 취재했던 내용이 다 사실인데 공식적으로 다 반박 당해서 씁쓸했다. 하지만 있을 수 있는 일이다. 그것이 연예계고 연예인이다"라는 말을 덧붙인 이진호는 '가짜 수산업자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이에 앞서 손담비의 '동상이몽2' 출연을 두고 시청자들 반응을 언급했다. '동상이몽2'에 출연한 손담비와 이규혁을 두고 "둘 다 멘탈갑이다. 수산업자 사건이 얼마 전인데 벌써 방송에 나오냐"라는 시청자 반응을 전한 이진호는 '가짜 수산업자 사건'에 대해 "손담비와 이규혁의 재회에 결정적인 사건이 됐다"고 이야기했다.
![](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22/0511/1652243553030397.jpg)
이어 "가짜 수산업자 김모씨가 포항에서 진행된 드라마 촬영장에서 손담비와 만남을 가진 일이다. 손담비의 환심을 사기 위해 돈을 대신 변제해주고 고가의 명품선물도 했다. 결혼을 원한 김씨를 손담비가 거절하면서 이 일이 세상에 알려졌다. 많은 사람들이 '아무 사인도 아닌데 고가의 사치품들과 외지체라를 받는 게 말이 되냐. 진짜 결혼할 사이가 아니냐'라는 의문을 가졌다고 한다"고 말했다.
사건을 설명한 이진호는 "손담비가 진심으로 억울해한다. 이 사건에 대해 스스로 피해자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방송 출연을 꺼리지 않는다고 한다"는 말을 덧붙였다.
이진호 말에 의하면 손담비는 KBS 2TV 드라마 '동백꽃 필무렵'으로 배우로서 자리를 잡을 수 있었지만 '가짜 수산업자 사건'으로 인해 활동 전면에 나서지 못했다고 한다. 게다가 절친 정려원과의 사이도 일시적으로 나빠졌다고. 이 힘든 시기를 함께해준 사람이 바로 이규혁이고 그로 인해 두 사람이 결혼하게 된 거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진호는 이규혁에 대한 이야기도 전했다. 이진호는 "이규혁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연예인과 밀접한 관계를 이어나갔기 때문이다. 예상밖에도 이규혁은 좋은 평가가 이어졌다"고 이야기했다.
![](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22/0511/1652243762190783.jpg)
또 이진호는 두 사람의 경제적 문제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이진호는 연예계 활동을 오래 이어나갔지만 경제적 부를 쌓지 못한 손담비와 다르게 이규혁은 "집안 자체가 돈이 많은 데다 강남에 연 한우 전문점도 잘되고 있다고 한다. 일과 사업 모두를 잡으면서 별내에 빌딩까지 소유하고 있을 정도로 재력이 있다"고 말을 전했다.
"이규혁이 경제권을 손담비와 합쳤다"고 전한 이진호는 "베이징 동계올림픽 포상금을 받았는데, 금일봉 형식으로 큰 금액을 받았다고 한다. 이 금액을 손담비 씨가 달라고 했다고 한다. 고액이었지만 워낙 사랑하는 아내라 아무런 거리낌 없이 손담비에게 건넸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규혁이 손담비에게 푹 빠져있는 것 같다. 뭘 해도 다 맞춰주고 있다. 예쁘게 사랑하고 있는 것 같다"는 관계자의 말을 전한 이진호는 "억울함이 있다면 자료를 통해 밝히는 게 좋지 않겠나"는 말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