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브로커'(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가 관객들의 몰입을 불러일으키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거센 비가 내리는 밤, 베이비 박스의 아기를 발견한 상현(송강호 분)과 동수(강동원), 그리고 이와 교차되는 엄마 소영(이지은)의 모습으로 시작부터 이목을 집중시킨다. 예상치 못하게 아기를 찾으러 돌아온 소영과 마주한 상현, 동수. 자신들의 계획이 아기를 위한 선의였음을 강조하는 상현과 동수가 브로커임을 알면서도 이들과 함께하려는 소영의 모습은 이들이 지닌 저마다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브로커들의 뒤에서 이들의 동행을 지켜보는 형사 수진과 후배 이형사의 모습은 베이비 박스에서 비롯된 또 다른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며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시간을 거듭하며 서서히 변화해가는 브로커들의 모습이 따스한 여운을 예고하는 가운데, 이들의 여정을 계속해서 뒤쫓으며 수사를 이어가는 수진, 이형사는 “베이비 박스, 그곳에서 시작된 예기치 못한 거래”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베이비 박스를 사이에 두고 얽히게 된 이들의 관계와 앞으로 펼쳐질 특별한 스토리에 기대를 고조시킨다.
한편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인 '브로커'는 오는 6월 8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CJ ENM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