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0:07
연예

'뮤직뱅크' 저스트비, ‘RE=LOAD’로 전할 포부…이유있는 자신감

기사입력 2022.05.06 18:19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K팝 언리미터’ JUST B(저스트비)가 ‘뮤직뱅크’ 무대를 찢었다.

JUST B(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BEGUN(저스트 비건)’ 타이틀곡 ‘RE=LOAD(리로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JUST B는 기존의 콘셉트, 음악, 퍼포먼스에 또 다른 매력을 품은 무대를 펼쳤다. 블랙 가죽 바지와 장갑으로 포인트를 준 JUST B는 멤버 각각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매력을 보였다. 특히 ‘뮤직뱅크’를 찾은 관객들의 함성에 힘입어 더 에너제틱한 무대를 선사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JUST B는 강렬함과 부드러움을 오가는 완벽한 완급 조절로 무대를 보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몰아치다 감각적인 손가락 포인트 안무로 부드러움을 보여주는 등 입체적인 매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JUST B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BEGUN’은 발매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RE=LOAD(리로드)’는 새로운 시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JUST B의 포부를 담아낸 곡이다. 신스 사운드와 퓨처 베이스를 접목한 화려한 멜로디 위에 여섯 멤버의 절제된 래핑과 시원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다.

JUST B는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로 ‘JUST BEGUN’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