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GTA 온라인'이 자유 모드에서 보너스를 지급한다.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한달 내내 자유 모드에서 다양한 보너스를 지급하고 이번 주 비즈니스 배틀에서 세 배의 보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달 자유 모드 도전에서는 보너스 혜택을 제공해 판매와 보급 임무, 갱 어택, 즉석 레이스, 파괴의 군단을 비롯한 다양한 모드에 도전하고 특전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자유 모드에서 성공적으로 물건을 전달한 플레이어에게는 분홍색 혹은 녹색 와이어프레임 보디슈트를 선물로 지급한다.
오는 11일까지 비즈니스 배틀에서 세 배의 보상을 지급하며, 모터사이클 클럽과 연맹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같은 기간 동안 미니어처 자동차들의 아수라장이 펼쳐지는 모드가 추가되어 RC 밴디토 레이스, 모터워즈, 트럭이 도망친다, 특수 차량 레이스 등을 다시 한번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론의 연락책 임무와 RC 밴디토 레이스, RC 타임 트라이얼 등 다양한 모드에서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제공한다.
LS 자동차 모임에서는 이번 주 경품 이동 수단으로 프로젠 이탈리 GTB가 선정됐으며 길거리 레이스에서 5일 연속 우승하면 획득할 수 있다. 시승 트랙에서는 페가시 인퍼너스, 트루페이드 애더, 페가시 리퍼 등의 성능을 테스트할 기회를 제공한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주 나이트클럽과 추가 저장소를 비롯해 조빌트 P-996 레이저, 프로젠 GP1, 매머드 어벤져, 등 다양한 이동 수단 등을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달 GTA+ 멤버십 회원에게는 락포드 힐즈 사무소, 그로티 브리오소 R/A와 HSW 업그레이드 및 특별 상징, 무료 의상과 액세서리를 비롯해 다양한 멤버십 보너스를 제공한다.
락스타 게임즈 소셜 클럽 계정과 프라임 게이밍을 연동한 GTA 온라인 플레이어는 이번 주 접속 시 10만 GTA 달러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플레이스테이션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 이용자는 이번 주 특별 혜택으로 하오의 스페셜 웍스 타임 트라이얼, 하오의 프리미엄 시승 차량: 그로티 브리오소 R/A를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락스타 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