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6:32
게임

컴투스홀딩스, '별이되어라!' 출시 3000일 기념 풍성한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2.05.06 09:59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별이되어라!’가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별이되어라!’의 출시 3,000일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하면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5일 3,000일을 맞은 ‘별이되어라!’는 2014년 런칭 후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 방대한 스토리,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8년 넘게 유저들의 사랑을 받으며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 RPG로 성장했다.

8월 24일까지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3,000일 기념 특별 접속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은 ‘루비 1,000,000 개’와 ‘더블 영웅 카드 5회 소환권’, 각종 유용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3,000일 선물 상자 10개’를 받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추가로 ‘루비 300,000개’와 ‘영웅 강화권 10장’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해, 빠른 성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새로운 이벤트 콘텐츠인 ‘월드보스 대전’이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펼쳐진다. 3단계로 구성된 월드보스에 도전하고 단계별 순위 보상과 최종 랭킹 보상을 통해 게임 재화인 ‘루비’를 다량 획득할 수 있다.

오는 9일부터 6월 19일까지는 ‘빛바랜 추억 사진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법 붓’을 활용해 추억 사진을 복원하면 ‘티누비엔’을 획득할 수 있다. 티누비엔은 ‘유저들이 다시 보고 싶은 영웅 투표’에서 1위로 선정된 영웅으로 ‘별이되어라!’의 팬들에게 감동적인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선사한다. 18일까지는 ‘별의 마블’ 이벤트와 ‘오디세이 공격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별의 마블은 주사위를 이용한 보드게임 형식으로 ‘호감도 아이템’과 ‘가이아 혼’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오디세이 공격대는 미션을 클리어하면 ‘엘가이아 장비 소환석’, ‘로아 소환석’ 등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25일까지는 ‘별꽃축제’ 이벤트가 펼쳐진다. 미션으로 모은 ‘별꽃 포인트’를 아이템과 교환하는 이벤트로 ‘써드임팩트 영웅 카드’, ‘초월 카드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힐데가르트를 물리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엘도라도: 지배자의 부름’ 이벤트는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열린다.

한편,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모바일게임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홀딩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