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2:55
연예

'무한도전' 미남선거 결과, 노홍철 '압도적' 1위

기사입력 2011.03.27 02:11

이희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희연 기자] 노홍철이 무한도전 멤버들 중 최고의 미남으로 뽑히는 영예를 안았다.

26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김태호 외 연출)에서는 지난 일본 촬영 중 불거진 외모 종결자를 가리기 위한 '무한도전' 미남 선거의 결과가 모두 발표됐다.

이번 투표는 국내 현장 투표, 온라인 투표, 성형외과 전문의 투표, 세계 12개국 투표로 나누어져 진행되었으며 우승을 차지하는 멤버에게는 일 년 동안 방송 자막에서 이름 위에 '미남' 타이틀을 달 수 있게 된다.

지난주 방송에서 유재석이 현장 투표 1위를 차지했으나, 노홍철이 온라인, 전문의 그리고 세계 12개국 투표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총 점유율 40.1% 로 종합 1위를 차지했다.

상위권에 계속 랭크되었던 유재석은 종합 2위를 차지했다. 이에 노홍철은 그에게 "나의 외모로 너를 인정하노라. 잘생겼다. 웃어라! 긍정적이어라!"라며 최고미남의 권력으로 그를 축하해 주어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이어 3위에는 하하, 4위에는 길, 5위에는 정형돈, 6위에는 정준하가 올라 박명수의 씁쓸한 미소를 짓게 했다.

한편, 번외 투표로 진행된 박명수와 김태호 PD의 외모 대결에선 박명수가 승리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노홍철 ⓒ MBC 방송화면캡처]



이희연 기자 hiyou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