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1:21

[이 시각 헤드라인] 간때문이야 거꾸로…지나 완벽 비율

기사입력 2011.03.26 13:42 / 기사수정 2011.03.26 13:42

온라인뉴스팀 기자

- 3월 26일 오후 1시 헤드라인



▶ 차두리 '간때문이야' 거꾸로…아이유는 맴매?

축구선수 차두리가 출연해 불러 큰 인기를 얻은 광고음악 '간 때문이야'의 거꾸로 버전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지난 23일 정식음원이 공개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차두리의 '간 때문이야' 광고음악의 거꾸로 재생한 버전이 올라와 화제를 이르키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차두리가 출연해 '간 때문이야'를 외치며 유쾌한 웃음을 주는 이 광고 영상을 거꾸로 틀면 '간 때문이야' 대신 '아이유 맴매'로 들린다는 사실.
 
네티즌들은 "우리 아이유를 맴매한다는 거야" "의도적인 거 아니냐" "내 귀에는 아이유 우뢰매로 들린다" "이게 언제 올라왔던 건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차두리는 이 광고로 광고모델 호감도 조사에서도 남자모델 7위(전체 11위)에 등극했다.



▶ 지나, 8등신 완벽 비율…'보정할 필요가 없네'

최근 '8등신 황금비율'로 남성들을 설레게 하는 가수 지나가 '댄스'화보를 촬영했다.

최근 지나는 패션지 엘르(ELLE)의 4월호 화보에서 '댄스'를 주제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주목할만한 것은 작은 얼굴과 완벽한 8등신의 황금 비율.

'댄스'라는 주제에 맞게 다양하고 활동적인 포즈를 선보인 지나는 평소에 무대에서 보여줬던 섹시한 매력을 화보 촬영장에서도 어김없이 뽐냈다.

촬영 중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음악은 내 인생의 필수조건"이라며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셨고 어머니와도 떨어져 지내서 의지할 게 필요했다. 음악은 이런 날 이해해줬다. 음악으로 상처를 치유하고 음악을 통해 행복을 느꼈다"고 밝혔다.

이어 지나는 "작년 데뷔 때는 말하는 게 두려워서 음악방송 위주로만 활동했다"며 이제는 지나라는 사람을 알리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 '위대한 탄생' 조형우, 탈락…재도전 기회 잡을 수 있을까

MBC '위대한 탄생' 조형우가 탈락과 함께 눈물을 쏟아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위대한 탄생'에서 조형우는 중간평가 1위에도 불구하고 셰인, 황지환에게 밀려 탈락하고 말았다.

신승훈은 조형우에게 "욕심이 지나치면 독이 될 수 있다"며 조언을 한 후 탈락 소식을 전했다.

조형우는 아쉬운 탈락에 눈물을 펑펑 쏟은 후 그동안 자신에게 아낌없이 조언을 한 신승훈에게 "형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조형우 뿐만 아니라 윤건희 역시 눈물을 흘렸고 신승훈은 제자들의 탈락에 함께 눈물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MBC '위대한 탄생'은 생방송 무대를 앞두고 패자부활전으로 2명에게 주어지는 재도전의 기회를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