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트릭스터M이 출시 1주년을 맞아 지난 1년간의 변화를 상세히 공개했다.
28일 엔씨소프트 측은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출시 1주년 기념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트릭스터M은 출시 1주년 업데이트(5월 18일)를 앞두고 지난 1년간의 주요 변화를 알기 쉽게 강의 형식으로 안내한다.
이용자는 티저 사이트에서 ▲전체 에피소드의 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1교시: 끝없는 모험’ ▲사룡 에키드나, 히페리온, 앨리오네트 등 주요 보스의 등장 배경 및 처치에 성공한 이용자들의 연혁이 담긴 ‘2교시: 위대한 도전’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자의 성장을 지원해온 콘텐츠 6종을 소개하는 ‘3교시: 눈부신 성장’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트릭스터M은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마력의 힘을 발동해 대상에게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신규 장비 ‘마력석’을 업데이트했다. 마력석은 하르콘 교환소에서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특정 시간대/구역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군단의 침공’, ‘군단장의 부하 몬스터 출현 지역’)가 추가된 ‘네메시스 월드 던전 개편’ ▲게임 내 최초의 월드 간 대규모 전투 콘텐츠 ‘하르콘 쟁탈전’ 업데이트 등을 선보였다. 첫 하르콘 쟁탈전은 오는 5월 8일(일) 진행된다.
트릭스터M 이용자는 5월 4일(수)부터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