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3.25 00:06 / 기사수정 2011.03.25 00:06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24일 인터넷상에서는 '린즈링, 4억원 성상납 의혹', '차두리,'간때문이야' 디지털 싱글발매', '정애리, 4월 웨딩마치…상대는 지승룡 '민들레영토' 대표'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 린즈링, 4억원 성상납 의혹…"해외에도 비일비재"
타이완 최고 미녀 배우 린즈링이 성상납 의혹에 휩싸였다.
지난 22일 타이완 현지 언론을 비롯한 중화권 매체들은 타이완 모델업계에서 벌어지는 해외 성상납 비리를 폭로했다.
보도에 따르면 성상납을 강요받은 모델들은 성매매에 나서면서 신분 노출을 우려해 타이완 내에서는 '절대로 할 수 없다'는 조건을 내세운 것으로 전해졌다. 때문에 모델들은 주로 라스베이거스과 홍콩에서 은밀한 거래를 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성상납 대가는 1회당 기본 1만 달러(한화 38만원)로 모델의 인지도와 접대비는 비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번 성상납 의혹에는 대만의 톱모델 겸 배우 린즈링이 연루돼 있다고 알려져 더욱 충격을 주고 있다.
그녀는 타이완 재벌과 연예기획사 관계자들과 라스베이거스에서 수 차례 성상납을 했으며 회당 천 만 타이완 달러(한화 약 3억 8천만원)에 달하는 접대비를 받은 것으로 전해져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러한 논란에도 불구하고 정작 당사자인 린즈링은 아직까지 그 어떤 입장 표명도 하지 않은 채 함구하고 있어 의혹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② 차두리,'간때문이야' 디지털싱글발매 …"중독성있네"
축구선수 차두리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한 제약회사의 광고 CM송인 '간 때문이야'가 디지털싱글로 발매됐다.
지난 23일, 최근 인기 몰이 중인 D제약회사의 CF송 ‘간 때문이야’가 정식으로 음원 공개됐다.
이 노래는 D사의 CF가 전파를 타면서부터 흥겨운 가사와 멜로디는 물론 축구선수 차두리가 등장해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며 화제가 되었다
이에 이미 기상벨, 전화벨, 문자벨 등 다양한 버전으로 이 CF송이 인기몰이를 해 왔으며 이번에 정식 음원공개까지 하게 된 것.
"아침부터 저녁까지 자도자도 피곤해~"라는 가사로 시작되는 이 노래는 "전쟁같은 출근시간, 길어지는 회의시간, 직장상사 잔소리와 개념없는 후배들"에 이어 "간때문이야~ 피곤한 간 때문이야"가 반복되며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간 때문이야’ 음원의 수익금 전액은 저소득층 자녀 후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③ 정애리, 4월 웨딩마치…상대는 지승룡 '민들레영토' 대표
배우 정애리가 재혼한다. 상대는 '민들레영토' 지승룡 대표.
정애리 측은 "정애리가 4월에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두 분의 결혼식은 평창동에 위치한 신혼집에서 가족들만 모인 가운데 예배 형식으로 조용히 치를 것이다"라고 전했다.
정애리가 이혼 후 6년만. 정애리 지승룡 부부는 평소 신앙생활에 몰두하다 2005년 교회에서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지승룡 대표는 연세대학교 신학과를 전공하였으며 1993년 이혼 후 1994년 서울 신촌에서 '민들레 영토'라는 문화 공간을 열며 사업을 시작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잘 어울립니다", "행복하게 사세요"라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