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박재범이 ‘GANADARA’ 퍼포먼스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박재범은 25일 자정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GANADARA (가나다라) (Feat. 아이유)’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보였다.
이번 퍼포먼스 비디오는 박재범이 4월 25일 생일을 맞아 깜짝 공개한 것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해당 영상에는 박재범이 실력 있는 댄서들을 모아 만든 새로운 팀 ‘MVP (엠브이피)’와 허니제이가 이끄는 댄스 크루 ‘HolyBang (홀리뱅)’이 함께 촬영에 나서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완성했다.
탁 트인 한강과 선상 위에서 선보이는 퍼포먼스는 따뜻한 봄날을 떠올리게 하는 ‘GANADARA’ 멜로디와 어우러지며 새로운 매력을 더했다. 지난달 선보인 ‘GANADARA’ 퍼포먼스 클립에서는 세트장 촬영만 일부 공개했다면 이번 영상은 야외에서 풀 버전으로 촬영해 더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GANADARA’는 아이유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하며 박재범과 첫 번째 음악 협업을 성사한 곡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멜론,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여전히 상위권을 유지, 롱런을 이어가고 있으며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는 1600만 뷰를 넘어섰다.
박재범은 최근 새 엔터테인먼트사 MORE VISION(모어비전)을 설립했으며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 ‘원소주 (WON SOJU)’ 론칭, JTBC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다운’ 출연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박재범 ‘GANADARA’ 퍼포먼스 비디오 캡처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