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6:49
게임

웹젠 'R2', 대규모 이벤트 'R2WARD FESTIVAL 2022' 시작…아이템 추가 제공

기사입력 2022.04.21 14:33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R2'가 대규모 이벤트를 시작했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대표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대규모 이벤트 ‘R2WARD FESTIVAL 2022’로 게임회원들과 만난다.

21일 웹젠은 ‘R2’의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전체 서버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가득한 ‘R2WARD FESTIVAL 2022’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5월 4일부터는 ‘플러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신규/복귀 회원은 사전 혜택 신청 보상으로 받은 ‘붉은 봉투’를 ‘보급장교’ 션NPC에게 전달하면 경험치 획득량을 상승시키는 ‘경험치 증폭의 룬(3배) 14일 1개’ 등 아이템이 들어있는 ‘R2WARD 용사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신규 회원이 사전 혜택 신청 당시 선택한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면 ‘캐릭터 90Lv 점핑’ 혜택을 지원하고, 연속 퀘스트 완료 시 획득할 수 있는 하드코어 변신 ‘알케미스트 스킬북 1개’ 등 고급 게임 아이템을 즉시 지급한다.

특정 서버에 따라 추가 보상도 지급된다. 이클립스, 노바 같은 일반 서버의 신규 회원은 ‘기간제 장비 세트 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넵튠과 아벨루스 등 특화 서버의 신규 회원은 ‘9검 7셋 보급 장비’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일반 및 특화 서버의 복귀/기존 회원도 오는 28일 정기점검 전까지 ‘R2 이벤트 증표 1개’를 ‘보급장교’ 션NPC에게 주면 ‘캐릭터 90Lv 점핑’을 신청할 수 있다.

더불어 웹젠은 ‘미션 이벤트’, ‘R2WARD 기념일’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도 운영한다.


우선, ‘용사 퀘스트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전체 서버의 회원은 초급/중급/상급 미션을 수행하면 ‘특급 서번트의 알’, ‘각성 스킬 조각(레어)’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특화 서버만의 차별화된 혜택도 준비했다. 웹젠 가맹 PC방 또는 프리미엄 부가 서비스를 사용해 특화 서버에 접속하면 '주+15시간' 혜택이 최대 '주+20시간'까지 늘어나 총 75시간 동안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리부트 서버를 대상으로 유피테르 및 바알베크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확인증의 획득 확률을 높이고, 일반 및 특화 서버에서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경험치 플러스 이벤트’와 ‘시간 누적 보상’, ‘R2Day’ 등으로 회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웹젠의 PC 게임 ‘R2’의 ‘R2WARD FESTIVAL 2022’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웹젠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