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5:52
게임

채플린게임, 방치형 RPG '만신' 정식 출시…김성모 화백 홍보모델 선임

기사입력 2022.04.21 13:34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방치형 RPG '만신'이 정식 출시됐다.

지난 20일 채플린게임(대표 임선욱)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RPG ‘만신’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만신’은 그리스 로마 신화, 삼국지 등 동서고금 신과 영웅이 총출동한 초대형 멀티버스 방치형 RPG이다. 이용자는 3D 비주얼로 구현된 이들 캐릭터를 수집해 자신만의 전략적인 덱을 구성하고 강력한 스킬을 발휘해 전투에서 승리하는 쾌감을 맛볼 수 있다.

특히 ‘만신’은 로그라이크 방식의 유적 지하 감옥을 비롯해 수수께끼 던전, 실시간 보드 레이드 등 다채로운 전투 시스템을 직접 경험하는 것은 물론, 조작 스트레스가 없는 방치형 콘텐츠로도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지난 사전예약 기간 동안 ‘만신’과 동일한 닉네임으로 불리는 ‘만화의 신’ 김성모 화백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그가 직접 그린 만화컷 이미지와 홍보 동영상으로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며 기대감이 고조된 바 있다.

‘만신’의 공식 카페에 게시된 게임 공략 미션 및 블로그 포스팅 인증을 완료할 경우 김성모 근성 굿즈 세트와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방치형 RPG ‘만신’에 대한 자세한 이벤트 일정 및 게임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플린게임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