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3:43
게임

반지의 제왕:전쟁의 시작, '샤이어의 봄 축제'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2.04.20 14:50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반지의 제왕:전쟁의 시작’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이즈 게임즈(NetEase Games)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반지의 제왕:전쟁의 시작(The Lord of the Rings: Rise to War)’에서 봄의 기운이 충만한 따스한 시즌을 맞이해 유저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샤이어의 봄 축제 이벤트’를 20일부터 오는 5월 4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샤이어의 봄 축제 이벤트는 총 네 종류의 다양한 내용들로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첫 번째로 호빗 종족이자, 사루만과 간달프와 함께 중간계를 대표하는 위대한 마법사 5인 중 한 명인 갈색의 라다가스트가 친구들과 함께 호빗 마을을 방문한 ‘라다가스트의 친구’를 들 수 있다.

이벤트 진행 방식은 매일 게임에 접속해 출석 체크를 진행하는 방식이며, 하루라도 건너뛸 경우 불이익이 뒤따르게 된다. 게임 곳곳에 숨어 있는 봄 축제 달걀 다섯 개를 찾아 라다가스트에게 전달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는 ‘라다가스트의 특별한 부탁’도 눈여겨볼 대목이다.

두 번째로 어린 시절 모험 과정에서 절대 반지를 습득한 뒤, 조카이자 반지의 제왕 주인공인 ‘프로도’에게 전하며 이야기의 서막을 열은 빌보 베긴스의 문제를 맞히는 ‘빌보의 수수께끼’이다.

그가 제시한 퀴즈 문제를 맞히는 방식이지만, 반지의 제왕 마니아만이 통과할 수 있는 문제도 숨어있어 하루 총 네 번의 기회 제공 및 다른 전술가들과 공동 참여도 가능하다.

모든 수수께끼를 맞힐 경우 퍼펙트상을 선물하며, 틀리더라도 작은 참가상을 받을 수 있다. 덧붙여 이벤트가 끝날 때까지 퍼펙트 회수를 총 10회 카운트하는 유저에게는 값어치가 상당한 스페셜 보상이 뒤따를 예정이다.

세 번째로 베긴스 집안의 거주지이자 빌보의 자택인 ‘백 엔드 정원’을 꾸미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을 진행하거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유저들은 ‘정원사의 화폐’를 지급받게 되는데, 해당 화폐로는 각종 인테리어용 소품과 각종 자재를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의 구성 자체가 백 엔드 정원을 예쁘게 채색하거나 꾸미는 만큼 마치 한 편의 SNG 게임을 즐기는 듯한 색다른 즐거움을 제안한다. 타 유저의 정원을 방문하거나 꽃에 물을 주면 랜덤 보상을 받게 되며, 정원 꾸미기 활동에 따른 다양한 선물도 증정받게 된다.

마지막으로 네 번째 이벤트는 게임의 특수 화폐 거래상 ‘매돔 상인의 연례 특선’이다. 봄을 맞이해 매돔 상인이 특별한 보물상자를 구해왔다는 설정으로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해당 보물 상자를 열면 영웅들과 각종 지휘관 영입에 필요한 존경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총 100개의 보물 상자를 오픈 가능하며, 상자 자체에 선과 악의 세력 구분이 있으며, 원하는 지휘관을 직접 선택도 가능하다. 무엇보다 보물 상자를 10번 열 때마다 존경 아이템이 추가로 3배로 확대되는 만큼 평소 영입을 고려했던 영웅을 얻을 기회로 자리할 전망이다.

한편, ‘반지의 제왕:전쟁의 시작’ 샤이어의 봄 축제 이벤트는 20일 정오부터 13시까지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정기 점검 이후 게임 내에 반영될 예정이며, 내용과 관련해서는 ‘반지의 제왕:전쟁의 시작’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넷이즈 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