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3 07:28
연예

이소라, 그 사람이 떠나갑니다…김영희PD가 떠나갑니다

기사입력 2011.03.23 14:14 / 기사수정 2011.03.23 14:14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가수 이소라가 부른 '그 사람이 떠나갑니다'가 공개되고, 김영희PD가 교체돼 여운을 남기고 있다.

이소라가 출연하는 MBC TV '나는 가수다'의 김영희 PD가 '국민과의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는 이유로 전격 교체되고 김건모가 탈락의 위기에 처했기 때문. 

'나는 가수다'의 MC를 맡고 있는 이소라는 지난주 김건모의 탈락소식에 방송을 하지 못하겠다며 무대를 이탈하는 모습을 보여 자질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그런 가운데 '블리스미디어'는  22일 이소라가 가시나무새 OST 파트2 '그 사람이 떠나갑니다'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홍보사에 따르면 이소라는 '그 사람이 떠나갑니다'가 가벼운 노래가 아닌 정통 발라드기 때문에 OST 참여를 결정했다.

'그 사람이 떠나갑니다'는 23일 공개되자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랭크, 실시간 인기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나는 가수다'의 김영희 PD는 지난 23일 하차한 것으로 전해졌다.

MBC는 2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녹화 현장에서 돌발 상황이 발생한 가운데 출연진과 제작진이 합의해서 규칙을 변경했다고 하더라도, '7위 득표자 탈락'은 시청자와의 약속이었다"며 "기본 원칙을 지키지 못한 데 대한 책임을 물어 김 PD를 교체한다"고 밝혔다.

[사진 =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소라, 김건모, 김영희 PD ⓒ MBC '나는 가수다' 방송 화면 캡처]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