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5:47
연예

정수정, ♥김재욱 '비밀의 방' 존재 알게 돼 '경악' (크레이지러브)

기사입력 2022.04.18 15:43 / 기사수정 2022.04.18 15:43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크레이지 러브' 정수정이 김재욱의 상처를 마주한다. 

KBS 2TV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가 18일 본방송에 앞서 공개한 스틸컷에는 이신아(정수정)가 노고진(김재욱)의 비밀의 방에 발을 디딘 장면이 포착돼있다. 

노고진이 자신을 향한 수많은 살인 위협 증거를 모아두고, 범인을 추리하던 곳이다. 잔인하게 훼손된 고진의 사진과 인형 등, 충격적인 증거물에 신아가 경악하는 것도 잠시, 홀로 이 두려운 상황을 견뎌냈을 고진의 아픔에 슬퍼한다. 


방송 첫 회부터 노고진은 알 수 없는 누군가로부터 살인 예고를 받았다. 고탑(GOTOP) 교육을 업계 1위로 올려놓기 위해, 더 이상 가난으로 인해 손쓸 수 없는 상처를 입지 않기 위해 돈을 좇다 보니, 그에겐 적이 많았다. 그래서 고진 역시 이런 위협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기도 했다. 하지만 날이 갈수록 간과할 수 없을 정도로 위협의 수위가 높아졌고, 이에 뺑소니 사고를 계기로 기억 상실을 연기하며 진범을 추적중이다. 

이 사실을 까맣게 몰랐던 이신아가 드디어 비밀의 방의 존재를 알게 된다. 끔찍한 살인 예고에 엄청난 충격을 받았을 터. 하지만 이는 더 이상 노고진이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의미한다. 미친자와 미친자가 힘을 합쳐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궁금증이 솟아나는 동시에, 종영까지 단 4회만을 남겨둔 ‘크레이지 러브’에서 미미 커플이 해피 엔딩을 맞이할 수 있길 응원하게 된다. 

제작진은 “지금껏 고진은 자신에게 가해진 수많은 위협을 혼자 짊어지고 있었다. 하지만 사실을 안 신아는 늘 그랬던 것처럼 그의 곁에서 든든한 힘이 될 예정이다. 두 사람이 함께 이 위기를 헤쳐 나가는 과정을 응원하며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살인을 예고 받은 개차반 일타 강사와 시한부를 선고받은 그의 슈퍼을 비서가 그리는 달콤 살벌 대환장 크레이지 로맨스 ‘크레이지 러브’ 13회는 오18일 오후 9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아크미디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