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8:42
연예

저스트비, 'RE=LOAD' 스튜디오 춤 영상 공개…태풍 같은 퍼포먼스

기사입력 2022.04.17 12:18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그룹 JUST B(저스트비)가 'RE=LOAD'로 화려한 퍼포먼스의 진수를 선보였다.

17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춤'을 통해 JUST B(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의 미니 2집 'JUST BEGUN(저스트 비건)' 타이틀곡 'RE=LOAD(리로드)'의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JUST B는 블랙 슈트에 금색 프린팅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 착장으로 비주얼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양한 각도에서 'RE=LOAD'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의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상하좌우로 동선을 넓게 활용하면서도 칼같이 맞는 JUST B의 군무가 쾌감을 선사했다. 또한, 여섯 멤버가 각자의 개성을 살린 매력적인 춤선, 표정 연기, 제스처도 한층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RE=LOAD'는 새로운 시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JUST B의 포부를 담아낸 곡이다. 백구영 안무가가 퍼포먼스 디렉팅을 맡아 곡 전반적으로 기승전결이 펼쳐지는 구성이 음악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특히 파워풀한 움직임과 손가락으로 'RE=LOAD'를 표현하는 감각적인 포인트 안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퍼포먼스와 RAGE 3부작 세계관을 담아낸 'RE=LOAD'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하고, 현재도 꾸준히 높은 상승세 추이를 이어가며 JUST B의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한계 없는 콘셉트와 무대로 'K-POP 언리미터(Unlimit+er)'의 면모를 입증한 JUST B는 계속해서 각종 음악 방송 무대와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17일 오후 SBS '인기가요'를 통해서 또 한 번 파워풀한 무대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영상 캡처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