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KBS의 주간 인기 클립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KBS my K'는 1TV, 2TV, 지역 KBS1, KBSN 채널(DRAMA, JOY, LIFE, STORY, KIDS)을 포함한 공영방송 KBS의 모든 실시간 방송 시청 및 다시 보기를 제공하는 PC 및 스마트폰용 앱이다.
해당 앱의 기능 중에는 매주 화제였던 콘텐츠를 모아볼 수 있는 '주간 인기 클립 TOP30'도 포함된다. 그리고, 이찬원은 이 '주간 인기 클립 TOP30'에서 10위 안에 영상 3개를 랭크시켰다.
그중, 차트 3위를 차지한 이찬원의 '메밀꽃 필 무렵' 무대는 도합 30만 뷰를 넘기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는 그가 4월 3일 '열린 음악회' 제1375회 '모범 납세자와 함께 하는 특집 방송'에 출연해 선보인 무대 영상이다. 이날 이찬원은 밤의 메밀밭 영상을 배경으로 감성이 가득한 봄밤 같은 무대를 펼쳐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같은 날 선보인 '울긴 왜 울어+오늘이 젊은 날+18세 순이' 메들리도 조회 수 30만 뷰를 넘기며 인기 클립 TOP5에 이름을 올렸다. 영상 속 이찬원은 흰 리본 블라우스 위에 라벤더색 슈트를 매치해 비주얼에서부터 봄기운을 물씬 풍겼다. 그는 특유의 따뜻한 보이스로 설레는 무대를 연출해 '이찬원 표 흥'의 진수를 보여줬다.
이찬원이 MC로 활약 중인 '불후의 명곡'에서 선보인 '선공개' 영상 또한 큰 관심을 받으며 10위에 올랐다. 이찬원은 다른 프로그램에서 대결 상대였던 서지석이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자, 노래방 리벤지 매치를 제안했다. 선공에 나선 그는 트로트곡인 '찰랑찰랑'으로 구성지고 흥겨운 무대를 연출하며 기선을 제압했다. 이에, 영상은 방송이 되기도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한편, 'KBS의 아들' 이찬원이 활약 중인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6시 5분에 KBS 2 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 KBS-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