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린마더스클럽’의 몰입도를 높여줄 첫 번째 OST에 가수 나겸이 참여한다.
JTBC 수목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OST 제작을 맡고 있는 스튜디오 마음C는 "14일 낮 12시 ‘그린마더스클럽’의 첫 번째 OST로 나겸(NAAKYEUM)의 ‘Happiness’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 곡은 ‘그린마더스클럽’ 예고편에서부터 깔리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그린마더스 클럽 1부의 녹색 어머니회 장면에 깔려 주인공들의 등장과 함께 강한 임팩트를 주었다.
‘Happiness’는 팝을 기반으로 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빈티지한 멜로트론 사운드들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어떠한 사건에도 굴하지 않고 씩씩하고 힘찬 주인공 5인방을 보여주는 듯한 당차고 밝은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나 ‘상상하는 대로 모든걸 이룰 수 있지’, ‘행복은 머리 위에 손이 닿는 곳에 조금만 뻗음 가질 수 있지’ 등의 가사는 5인방의 주인공 캐릭터들이 보여 줄 앞으로의 모습들에 대하여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든다.
첫 OST의 가창은 ‘싱어게인2’를 통해 큰 주목을 받았던 나겸이 참여하여 더욱 기대를 모은다. 스튜디오 마음C 프로듀서에 따르면 “녹음 현장에서 깜짝 놀랄 정도로 엄청난 내공의 실력을 보여 주며 완성도 있는 곡이 탄생했다” 라고 말했다. 이런 독특하면서도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지닌 나겸은 ‘Happiness’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곡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한편 JTBC 수목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OST Part1인 나겸의 ‘Happiness’는 오는 14일 낮 12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스튜디오 마음C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