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0:19
게임

엘소드 '영웅대전 시즌 8' 오프라인 대회 성황리 종료

기사입력 2011.03.22 10:48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20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인텔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 액션 RPG 엘소드 '영웅대전 시즌 8' 오프라인 대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대회는 온라인 예선전을 통해 출전권을 얻은 팀들이 각자 실력을 뽐내며, 치열한 토너먼트 접전을 펼쳐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비가 오는 궂은 날씨임에도 일요일을 맞아 역대 최다인 300여명의 유저들이 가족, 친구들과 행사에 참가했으며, 직접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유저들은 '아프리카TV'로 생중계되는 현장 및 경기영상을 보며 응원에 동참했다.

본 경기 이외에도 최고의 팬(Fan)을 가리는 '엘소드 퀴즈이벤트'와 직접 경기 해설자가 돼보는 '유저 해설자 콘테스트' 등 관객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돼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한 팀을 맺은 닉네임 '바인딩퀸'과 '흑열음화'가 수많은 경쟁자들을 제치고 접전 끝에 우승을 차지했다.

넥슨 퍼블리싱사업실 노정환 부실장은 "엘소드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갖고 행사장에 찾아주신 모든 유저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대회를 통해 유저들과 가까이서 소통하고, 엘소드가 갖고 있는 대전 콘텐츠를 보다 활성화 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영웅대전 시즌8 오프라인 대회'ⓒ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